이 회사는 Pampers, Bounce, Dreft, Gain, Tide, Bounty, Braun, Gillette, Old Spice, Swiffer, Dawn 및 기타 수십 개와 같은 일부 가명 및 브랜드를 전파합니다.
저렴한 매장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할인 소매업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증거를 위해 주가를 보십시오. P&G의 주가는 지난 5년 동안 2% 하락한 반면 Dow는 65% 상승했습니다.
프록터 앤 갬블 회사의 역사
양초 제작자 William Procter와 비누 제작자 James Gamble은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정착하여 1837년에 Procter & Gamble을 설립했습니다. 1858년에서 1859년 사이에 80명의 직원과 함께 매출이 100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. 1880년대에 Procter & Gamble은 아이보리 비누를 만들었습니다.
여전히 신시내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1887년에 직원들에게 이익 공유를 제공했으며 1911년에 제품을 다양화하기 시작하여 Crisco를 만들고 결국에는 비누, 세면도구 및 식품으로 범위를 다양화했습니다. 회사는 1946년에 Tide 세탁 세제, 1947년에 Prell 샴푸, 1955년에 불소 치약(인기 있는 Crest)을 만드는 등 새로운 영역으로 계속 확장 및 분기했습니다.
회사는 1957년에 Charmin 제지 공장을 구입하여 화장지 제품인 Downy fabric을 만들었습니다. 1960년 유연제, 1972년 바운스 섬유 유연제.
최고의 제품 중 하나는 일회용 Pampers 브랜드였으며 나중에 2018년에 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인 Pampers Pure를 출시했습니다.
시간 경과하면서 다음 기업들을 인수했습니다.
- 폴거스 커피
- 노리치 이튼 제약
- 리처드슨-빅스
- 녹셀
- 슐튼의 올드 스파이스
- 최대 계수
- 제임스 컴퍼니
- 팬틴
- 질레트
P&G는 약 100개 브랜드를 떨어뜨릴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여기에는 프링글스를 Kellogg’s, Jif, Crisco 및 Folger’s에 Smucker’s에, Iams를 Mars Inc에 판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.
이제 이 회사는 미용, 그루밍, 건강 관리, 직물 및 가정 관리, 아기, 여성 및 가족 관리를 포함한 6개 부문을 통해 운영을 간소화하면서 전 세계 소비자에게 포장 제품을 제공합니다.
P&G가 역사상 최고의 배당주 중 하나로 널리 여겨지는 이유
Proctor & Gamble을 최고 중 최고 중 하나로 간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이제까지 최고의 투자 범주에 넣어 몇 가지 요소를 살펴 보자.
-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: 제품 전문화 및 차별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글로벌 연구 시설을 구축하며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여 해당 브랜드를 추종하는 브랜드를 창출하려는 Procter & Gamble의 접근 방식은 수십 년 동안 비즈니스를 통해 놀라운 브랜드 인지도를 키워왔습니다.
- 지속적으로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능력: 올해 가격 인상은 타이드 세제와 다우니 드라이어 시트와 같은 제품과 건강 관리, 베이비 케어, 여성 케어, 성인 요실금, 가족 케어, 홈 케어, 헤어 케어, 그루밍, 구강 케어 및 미국과 국제 시장 모두에서 더 많이. Procter & Gamble의 충성도 높은 소비자들은 그들이 알고 사랑하는 브랜드에 기꺼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성장과 수익성이 계속해서 성공하고 있습니다.
- 지속적인 배당금 증가: 그만큼 배당왕 1891년부터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하여 많은 회사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. 현재 배당수익률은 2.55%, 연간 배당금은 $3.65, 배당성향은 63.70%입니다. 2022년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약 22억 달러의 배당금과 12억 달러의 보통주 환매를 통해 주주에게 34억 달러 이상의 현금을 반환했습니다. P&G는 성장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배당금을 늘릴 수 있는 자원과 열망이 있습니다.
- 성장 및 수익성 동향: 이미 직관적으로 알 수 있듯이 Procter & Gamble은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장과 수익성 기회를 제공합니다. 이 회사는 2022년 3분기 회계연도 순매출을 194억 달러로 보고했으며, 이는 작년보다 7% 증가한 수치입니다. 유기적 판매는 10% 증가했습니다(외환, 인수 및 매각의 영향 제외). 희석 주당 순익은 1.33달러로 6% 증가했습니다. 같은 분기에 영업 현금 흐름은 32억 달러였으며 조정된 잉여 현금 흐름 생산성은 74%였습니다.
- 경제적 압박과 시장 침체를 견딜 수 있는 능력: 코로나19가 발생했을 때 투자자들은 검증된 필수 소비재로 눈을 돌리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. 필수 소비재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변동성 동안 소득 보호를 제공합니다. 당신이 못을 물어뜯는 시장에서 소득에 집중한다면 Procter & Gamble은 그것을 삽시간에 제공합니다. 회사는 대부분의 시장에서 핀볼 움직임에 덜 민감할 것입니다.
Procter & Gamble을 피하고 싶은 이유
반대로 Procter & Gamble을 목록에서 제외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?
- 경쟁: 강력한 가명과 Procter & Gamble을 지속적인 친-컬럼 투자로 만드는 기타 요인에도 불구하고 Colgate-Palmolive, Church, Dwight and Unilever를 포함하여 여전히 주요 경쟁자가 숨을 쉬고 있습니다. 소비자들은 특히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기타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소규모 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- 압도적: Procter & Gamble은 수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다양한 성장 흐름을 찾고 소비자 동향과 기대치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혁신을 지속하면 향후 성장이 정체될 수 있습니다.
투자하기 전에 모든 각도를 고려하십시오
Proctor & Gamble이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주식 중 하나라면, “네, 제가 할게요!”라고 말하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. 그러나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에서 어떤 길을 가야 할지 결정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.
하지만 투자자들에게는 밝은 구석이 있습니다. 2022년 3분기 회계 실적 보고서 요약에서 P&G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청소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보여줌으로써 2022년 전체 매출 예측을 상향 조정했습니다.
그러나 전반적으로 P&G는 소비자 및 투자자의 필수품입니다. 무엇이든, 그것은 견고한 배당금 선택이며 예, 그것은 역사상 최고의 배당주 중 하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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